[노원역 술집] 분위기 좋은 상계동 이자카야 돗토리

노원역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추천

상계동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술집 돗토리!

 

안녕하세요. 노원 지박령 기며기입니다.

 

노원역에 생각보다 많은 술집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갔던 곳만 자꾸 가게 돼요.

그중 하나가 돗토리라는 작은 이자카야입니다.

 

노원역 돗토리

돗토리는 지난번에도 리뷰 했던 노원역 술집입니다.

메인 거리에 있지 않고 지하 1층이라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해요.

그래서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서 좋아하는 술집입니다.

 

노원역 돗토리

내부는 이자카야답게 벚꽃나무를 중심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로 딱 가볍게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약간 어두워서 안락한 느낌과 몽환적인 느낌이 나서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노원역 돗토리

사진을 리뷰하면서 알았네요.

가운데 기린 모형이 있었어요.

다음에 가서 자세히 봐야겠어요.

 

노원역 돗토리

 

예쁜 소품과 그림으로 더욱 좋은 분위기가 만들어지네요.

노원역 술집 돗토리는 조면을 참 잘 쓰는 집인 것 같아요.

오늘 앉은자리는 저번과 같은 자리인데 눈에 들어오는 것들이 다르네요.

역시 아직 덜 취했나 봅니다.

 

노원역 돗토리

기본 안주로는 이자카야의 필수 안주인 묵?입니다.

제가 정말 안 좋아하는 거예요.

이제는 맛도 안 봐요.

그냥 땅콩이나 주면 좋을 텐데...

 

노원역 돗토리 메뉴판

노원역 술집 돗토리 메뉴판

노원역 돗토리 메뉴판

 

돗토리에는 사케 세트메뉴가 있어요.

사케를 드실 때는 세트가 저렴하고 좋을 것 같아요.

 

노원역 돗토리 메뉴판

다른 이자카야보다 메뉴 자체는 많지 않습니다.

전문 이자카야라기보다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술집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항상 방문 하지만 방문할 때마다 뭐 먹지 고민하게 돼요.

다 중태 정도로 맛있지만 딱히 끌리는 건 없어요.

 

노원역 돗토리 메뉴판

사케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케는 요즘 잘 안 마시고 있어요.

요즘은 화요가 더 좋더라고요.

 

노원역 돗토리 메뉴판

오늘은 소주로 달리고 있습니다.

소주 가격은 4,500원이네요.

소주값이 자꾸 올라서 너무 슬프네요.

월급이 올라야 할 텐데..

 

노원역 돗토리 메뉴판

친구 동생이 추천하는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가격을 보려고 하니까 메뉴판에 계란말이가 안보입니다.

분명히 메뉴판을 다 찍었는데 메뉴에 없네요.

 

노원역 술집

계란말이 역시 우리가 아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이미 배가 부른 저희들은 술만 있으면 되었기 때문에 간단한 안주만 있었으면 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를 뿌리지 말고 따로 주어서 찍어 먹었으면 좋았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너무 소스가 많아서 계란 맛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돗토리 많이 방문해 보았는데 안주맛은 크게 매력적이지 않네요.

술은 어차피 분위기니까 아지트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노원역 술집

 

노원역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으신다면 돗토리 추천합니다.

식사 전이거나 안주빨 세우는 일행이 있다면 일단 배부터 채우고 방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래서 거의 3차로 올 때 오는 술집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모두들 맛있는 거 많이 먹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노원역 이자카야 돗토리

위치 : 서울 노원구 노해로83길 10-4

운영시간 : 매일 17:00 - 05:00

전화번호 : 02-935-2400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가성비 :

 

" 친구야, 계산 안 할 거면 안주빨 세우지 말고 분위기로 술 마시자 "

 

맛 :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가능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 ★나쁨 ★ 평범 ★ 만족

가성비 : ★비쌈 ★ 무난 ★ 만족

 

 

 

[노원역 술집] 새로생긴 분위기 좋은 감성 술집 ' 곳 '

노원역 새로생긴 분위기 좋은 감성 술집 안녕하세요. 노원 토박이 기며기입니다. 야외 테이블있는 노원 동네 특이한 술집 '곳' 동네 친구와 오랜만에 새로운 술집을 가기위해 검색하던 중 '곳'이

kimegi.co.kr

 

 

[노원역 술집] 분위기 좋고 심술 파는 술집 '지금 보고싶다'

노원역 밤은 짙고 술은 차고... " 지금, 보고싶다 " 안녕하세요. 기며기입니다. 노원역에 술 한잔하기 좋은 술집 추천드릴게요.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인테리어가 이뻐 여성분들이 사��

kimegi.co.kr

 

 

[노원역 술집] 안주 다양하고 맛있는 한국식 술집 '단골손님'

노원역 안주가 맛있고 트렌디한 감성 술집 문화의 거리 인싸들이 가는 한국식 술집 '단골손님' 안녕하세요. 노원 토박이 기며기입니다. 친구와 2차로 단골손님 술집에 방문했습니다. 단골손님 ��

kimegi.co.kr

도움이 되셨다면 ♡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26)

  • 2020.06.19 18:56 신고

    ㅎㅎㅎ 계란말이에 소스가 어마어마한데요 소스맛만 나겠어요. 계란말이의 특유 식감을 못느끼겠네요

    • 2020.06.20 17:04 신고

      맞아요 ㅋㅋㅋㅋ
      소스맛만 느껴지는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 2020.06.19 19:01 신고

    앗 도토린 줄 알았는데 돗토리였군요ㅋㅋㅋㅋ 어감이 너무 귀여워요ㅠㅡㅠ 그나저나 저런 계란말이 참 좋아하는데 먹고싶어지네요~~

    • 2020.06.20 17:04 신고

      네 ㅋㅋㅋㅋ
      엄청 자극적이여서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이에용 ㅋ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 2020.06.19 19:42 신고

    분위기 있는 술집 가보고싶네요 ㅎㅎ

    • 2020.06.20 17:07 신고

      주말인데 나가서 한잔하세요~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 2020.06.19 19:43 신고

    계란말이 맛있겠네요..근데 저도 소스 뿌려서 나오는것 보단 찍먹을 더 좋아합니다. ㅎㅎㅎ

  • 2020.06.19 19:54 신고

    이자카야 술집 넘나 좋은것^^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 2020.06.20 17:10 신고

      이자카야 분위기 너무 좋죠 ㅋㅋㅋ
      술을 마실 수밖에 없는 분위기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 2020.06.19 20:46 신고

    이름이 돗토리라 묵요리가 메인인가 했어요ㅋㅋ 예전에 이자카야에서 오꼬노미야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 2020.06.20 17:15 신고

      오꼬노미야끼도 너무 맛있죠 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저도 답방 바로 출발할게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020.06.19 21:14 신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장소인 것 같아요. 기린 모형이 인상적입니다.

    • 2020.06.20 17:16 신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저도 답방 바로 출발할게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020.06.19 21:20 신고

    기본안주로 묵을 주는것은 첨 봤는데
    이름이 돗토리라 도토리 묵은 주는건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계란말이는 계란말이라고 말 안하면 모를듯요~ㅎㅎ

    • 2020.06.20 17:17 신고

      돗토리라 묵을 준다는 생각은 못했네요 ㅋㅋㅋ
      이자카야에서는 많이 주더라고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저도 답방 바로 출발할게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020.06.19 21:33 신고

    한줄평에서 빵터집니다...ㅋㅋㅋㅋㅋ 이자카야는 양이 너무 작아서 가끔
    띠용...하고 생각할때도 있지요 ㅎㅎ

    • 2020.06.20 17:18 신고

      양이 작은 이자카야도 많아요ㅠㅠ
      가격도 비싸고 ㅋㅋㅋㅋ
      그래서 양많은 곳으로 골라다니고 있어요 ㅋㅋ
      방문 감사합니다~저도 답방 바로 출발할게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020.06.20 00:27 신고

    안녕하세요 ^^

    우와 이자카야 다녀오셨네요
    이자카야는 저희도 거의 3차나 2차때
    많이 가는거 같아요
    배가 많이 안차더라구ㅎㅎㅎ
    계란말이에 맥주 한잔 하고싶네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시구요
    자주찾아뵐께요 ^^

    • 2020.06.20 17:19 신고

      안녕하세요~
      이자카야가 2~3차로 만만한 술집이죠 ㅋㅋㅋ
      안주가 적당해서요
      방문 감사합니다~저도 답방 바로 출발할게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020.06.20 20:02 신고

    항상 지나쳐가기만 했던곳인데,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

  • 2020.06.22 18:42 신고

    분위기도 좋고
    계란말이도 환상이네요~

  • 2020.06.22 19:46 신고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 클릭

2차 도메인 문제로 로그인이 풀려 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눌러서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