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맛집] 가성비 좋은 양꼬치 전문점 명진양꼬치

[불광역 맛집] 가성비 좋은 양꼬치 전문점 명진양꼬치

가성비 좋은 불광역 맛집 

요리가 맛있는 녹번역 양꼬치

'명진 양꼬치'

안녕하세요. 기며기입니다.

 

불광역 근처로 이사온지 3달이 지난 것 같아요. 코로나도 심해지고 집에 먹을 것도 많아서 거의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다가 오랜만에 불광역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불광역 근처에 맛집이 정말 많아서 부지런히 가봐야 합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양꼬치 생각이 나서 불광역 명진 양꼬치를 방문했어요.

 

 

불광역 맛집 명진 양꼬치


 

위치 : 서울 은평구 녹번로 72 1층 명진 양꼬치

연락처 : 0507-1347-8686

운영시간 : 매일 14: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불광역 양꼬치 명진 양꼬치


불광역에서 녹번역 방향으로 조금 올라가면 명진 양꼬치가 있는 골목이 나옵니다. 이 골목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요. 지난번에 리뷰했던 양념갈비, 두루치기 등 외식하기 좋은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오늘 방문한 곳은 양꼬치 전문점 명진 양꼬치입니다.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주변이 주거단지라 가족들이 많이 방문했더라고요. 실내는 여느 양꼬치집과 비슷한 분위기였습니다. 홀에 손님들이 많았는데 서빙하시는 분이 정말 바빠 보였어요. 그래서 빨리 주문을 했습니다.

 

명진 양꼬치 메뉴판


양갈비와 양꼬치를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고  새우, 닭날개 등도 꼬치로 구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양꼬치 집을 좋아하는 이유가 요리가 많아 좋습니다. 꿔보로우나 지삼선, 마파두부 같은 요리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음식 종류를 몰라도 사진도 함께 메뉴판에 있어서 주문하기 편합니다.

양꼬치 / 계란볶음밥


양꼬치를 주문하니 기본 반찬으로 무생채와 자차이, 땅콩이 나왔습니다. 무생채가 조금 특이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추가 주문해서 자차이보다 더 많이 먹었습니다. 양꼬치랑 정말 잘 어울리는 밑반찬이에요.

처음에는 양꼬치와 향신료의 향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한번 먹고 나니까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그 후로 양꼬치를 정말 좋아하게 됐어요. 요즘에는 양꼬치가 정말 저렴해져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됬어요. 무한리필을 할 수 있는 양꼬치 집들도 많이 생겼더라고요. 

양꼬치를 굽는 불이 들어오면 이렇게 틀에 맞춰서 양꼬치를 끼워줍니다. 불판이 저절로 움직이면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는데 침이 고입니다.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힘든 것 같아요. 양꼬치는 역시나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양꼬치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인데 저희 커플에게는 극호입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마늘도 꼬치에 꽂아서 같이 구워주면 너무 맛있습니다. 마늘을 달라고 하면 까지 않은 마늘을 주실 거예요. 아마 모든 양꼬치 집에 마늘을 달라고 하면 그렇게 줄 거예요. 껍질이 붙어있는 마늘을 꼬지에 꽂아서 올려주면 껍질이 타면서 쉽게 벗겨지고 속에 마늘은 촉촉하게 익습니다.

홀이 조금 한가해 지니까 숙주볶음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많은 양꼬치집을 가보았는데 서비스로 반찬을 꼭 주시더라고요. 불향이 나면서 짭짤한 숙주 복음이 정말 맛있었어요.

양꼬치와 함께 탄수화물을 꼭 먹어줘야 합니다. 항상 옥수수 면과 볶음밥 중에서 고민을 하는데 오늘은 볶음밥으로 선택했어요. 계란볶음밥을 선택한 것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기본만 들어갔는데도 간도 적당하고 양꼬치와 함께 먹기 딱 어울렸어요.

볶음밥이 정말 쉬우면서도 맛없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명진 양꼬치 계란볶음밥은 정말 맛있습니다.

20개나 되는 꼬치를 다 먹었어요. 마늘도 한 그릇 주었는다 다 구워 먹었습니다. 양꼬치 집에 가면 꼭 마늘 주문해서 구워서 드셔 보세요. 

불광역 맛집 명진 양꼬치 리뷰였습니다. 새로운 동네에 와서 맛집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검색해서 가기보다는 일단 가보고 내가 판단하는 재미가 있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주문해서 먹고 싶은 불광역 맛집 명진양꼬치 리뷰였습니다.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양꼬치에는 소주보다 맥주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