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유행하는 제품들 / 오징어게임달고나 구슬치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유행하는 제품들 / 오징어게임달고나 구슬치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게임들

오징어 게임으로 유행하는 한국 놀이

'오징어게임 달고나 / 구슬치기'

 

오징어게임-포스터
오징어게임 포스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보셨나요? 저도 너무 재미있어서 하루 만에 다 보았습니다. 데스 게임이라는 주제에 한국의 색을 넣어서 세계 각지에서 대형 사고를 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문화 콘텐츠의 지옥이라고 불려지는 인도에서도 오징어 게임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헐리우도 인도에서의 여러 번 실패하고 수많은 영화제작사를 파산하게 만든 곳입니다. 타이타닉, 아바타 등의 영화도 실패할 정도입니다. 

 

 

그런 인도에서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자국 콘텐츠만 수용하는 인도에서의 성과는 정말 놀라울 정도입니다. 이렇게 전 세계에서 오징어 게임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오징어게임에 나온 달고나 만들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오징어게임 트레이닝 복 등이 정말 유행하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트레이닝복

프랑스에서는 오징어 게임에서 나온 딱지치기, 달고나 게임, 구슬치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오픈했는데 엄청난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웨이팅을 하다가 결국 이용하지 못한 사람들이 폭동을 일으킬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웨이팅하던-손님들-폭동하는-사진
프랑스 오징어게임 폭동 

프랑스는 정말 폭동의 나라 답게 웨이팅하고 들어가지 못한 사람들이 난리더라고요. 그만큼 오징어게임이 인기 있다는 것입니다.

SQUID GAME STUDIO

아마존에서도 관련 상품들이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으로 인기 폭발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알아볼게요.

 

 

1. 달고나 게임


외국인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굿즈는 바로 달고나 게임 세트입니다. 외국에서는 30달러가 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없어서 못 팔 정도라고 합니다. 해외 유튜버들도 달고나 만들기에 푹 빠져서 많은 달고나 만드는 영상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달고나 유튜브 영상들

기본 모양의 달고나뿐만 아니라 다양한 복잡한 모양의 미모 형성되고 있습니다. SQUID GAME DALGONA로 많은 짤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달고나에-스타벅스-문향넣어서-게임하는-밈
달고나 밈

달고나를 만들려고 집에있는 국자에 설탕을 부어서 만들면 엄마한테 등짝 맞기 십상입니다. 달고나를 만들 수 있는 키트로 정말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렇게 구매하기 쉬운데 해외에서는 어렵다고 하네요.

 

 

오징어게임 달고나 만들기 세트 키트 뽑기 사탕 커피 라떼 국자 스테인레스 기계 모양틀 비행기

COUPANG

www.coupang.com

 

 

2. 구슬치기


오징어 게임의 대박으로 드라마 속에 등장한 구슬치기 놀이도 화제입니다. 구슬 하나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정말 많았는데 드라마에서는 몇 가지밖에 나오지 않은 것 같아요. 어렸을 때 놀이터나 공원을 돌아다니면서 구슬을 주으러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몇천 원이면 한주먹 가질 수 있는 구슬이 그때는 정말 귀했던 것 같아요. 

 

 

 

유리구슬 200개 구슬치기 장식소품 구슬

COUPANG

www.coupang.com

 

요즘은 옛날처럼 운동장에서 놀지 않아 구슬치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별로 없어서 대신 유행하고 있는 보드게임이 있더라고요. 메카드 볼이라는 보드게임인데 자동차를 먼저 구슬에 도달하게 되면 로봇으로 변신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은 보드게임인 것 같아요. 

 

 

3.오징어 게임 트레이닝복


다양한 게임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참가자와 진행자가 입었던 트레이닝복도 화재입니다. 넷플릭스 CEO도 입고 SNS에 올리 정도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행입니다. 80달러에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인기 제품입니다. 핼러윈 데이를 맞이해서 미리 사놓는 사람들도 많고 개인 방송용으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더라고요.

 

출처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오징어 게임 출연진 진행자 상하의 세트 트레이닝복 001 218 456번 츄리닝 이정재 정호연 오일남

COUPANG

www.coupang.com

 

오징어 게임의 흥행으로 넷플릭스의 주가가 엄청 올라가고 있어 CEO 까지 이렇게 오징어게임 옷을 입게 만드네요. 기생충 이후로 대한민국의 컨텐츠가 세계적으로 인정을 ㅂ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의 문화가 녹아있는 드라마에 열광을 하니 더 기분이 좋네요. 한번 더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오징어게임 굿즈 리뷰였습니다.

오징어게임-트레이닝복-입고-있는-넷플릭스-ceo
넷플릭스 CE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