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 김신영 레시피 다이어트 떡볶이 현미떡/프로틴어묵바/스테비아

배고파 김신영 레시피 다이어트 떡볶이 현미떡/프로틴어묵바/스테비아

배고파 현미 떡볶이

프로틴 어묵 바 넣은 떡볶이

 

요즘 다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이 바로 김신영의 배고파입니다. 연예인들이 나와서 다이어트를 하는 프로그램인데 정말 진실된 프로그램이고 많은 다이어트 정보들이 있어서 정말 유익한 것 같아요.

지난번에는 닭가슴살 패티를 넣은 햄버거를 만들어서 패티를 완판시켰는데 오늘은 현미 떡과 프로틴 어묵 바를 넣은 떡볶이를 선보였어요. 

오늘 배고파에서는 다이어트 중간 점검을 했는데 다들 정말 살이 많이 빠졌더라고요. 일주어터는 이 방송에 나오기 전부터 유튜브로 많이 보던 분인데 이번에 정말 독하게 해서 진짜 많이 뺐더라고요. 일 주어터뿐만 아니라 문치, 하재숙, 고은아도 정말 많이 뺐더라고요.

운동도 꾸준히 하지만 엄청 격하게 하는 것 같지도 않고 무작정 굶지도 않는데 이렇게 효과가 좋은 것을 보니까 진짜 다이어트가 어렵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다들 중간 점검으로 다이어트가 성공하고 있어 이번에 김신영이 떡볶이를 해주었어요. 다들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이 떡볶이더라고요. 

배고파에서 다이어트 중 떡볶이 가장 먹고 싶은 것을 보니까 떡볶이가 정말 살이 찌는 음식인 것 같아요. 탄수화물인 떡에 기름진 어묵, 맵고 달고 짠 양념이 진짜 다이어트의 적인 것 같아요. 그래서 김신영의 다이어트 떡볶이 레시피가 나옵니다.

 

떡은 바로 현미떡을 이용하고 어묵은 프로틴 어묵 바를 이용해서 정말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요. 설탕도 칼로리가 없는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는 등 정말 다이어트 떡볶이를 만들었습니다. 

다들 정말 맛있게 먹더라고요. 저번에 나온 다이어트 햄버거 패티도 배고파 방송이 나간 뒤로 매진이더라고요. 이번에 떡볶이는 더 파급력이 클 것 같아요. 왜냐하면 다이어터들이 가장 먹고 싶어 하는 음식이 바로 떡볶이 이기 때문이에요. 출연진들이 품절될까 봐 미리 프로틴 어묵 바를 사더라고요. 너무 웃긴 것 같아요.

아래 배고파 다이어트 떡볶이 재료인 현미떡, 어묵 바, 스테비아 설탕 구매 링크 첨부해 놓을게요. 매진되기 전에 이건 구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김신영의 다어이트 떡볶이 레시피도 있습니다.

김신영 배고파 다이어트 떡볶이 현미떡 

 

유기방아 현미가래떡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김신영 떡볶이 어묵바

 

[랭킹닭컴] 베스틱 프로틴 어묵바 고추 80gx20팩

COUPANG

www.coupang.com

설탕 대신 칼로리 없는 스테비아 설탕

 

바이오믹스 설탕대신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설탕

COUPANG

www.coupang.com

 

배고파 김신역 다이어트 떡볶이 레시피


 

1. 육수팩으로 육수를 끓여준다.

2. 양념장을 만들어서 육수에 풀어주세요. 양념은 스테비아 설탕,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 마늘, 간장을 넣고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설탕을 넣어 주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3. 양파, 양배추, 대파를 다듬어서 넣어주세요. 야채가 많으면 포만감도 늘어나도 단맛도 늘어서 푸짐하게 넣어주세요.

4. 현미 가래떡과 프로틴 어묵바를 넣어주세요. 김신영 떡볶이에는 현미 떡을 통 채로 넣어서 푸짐하고 와구와구 먹을 수 있게 했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김신영의 다이어트 떡볶이의 가장 중요한 세 가지!!! 현미 떡, 프로틴 어묵, 스테비아 설탕입니다. 먹고 싶은 것을 먹어도 정말 건강하면서 칼로리가 적게 먹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이렇게 먹고 운동까지 해준다면 배고파 출연진처럼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