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전참시 스테인레스 빨대 환경보호하는 쇠빨대

이국주 전참시 스테인레스 빨대 환경보호하는 쇠빨대

이국주 전참시 스테인리스 빨대

환경보호 쇠빨대 사용하기

정부에서 일회용품 규제를 강화하면서 카페에서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면 안 되지만 아직 계도기간이라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는 카페가 많더라고요. 저도 생각만 하다가 며칠 전 전참시에서 이국주가 스테인리스 빨대를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쿠팡에서 구매를 했어요.

나름 환경을 보호를 한다는 생각에 전참시 이국주를 보고 스테인레스 빨대를 구매했어요. 집에서 탄산음료를 많이 먹는데 캔음료에 입을 대는 부분이 은근히 더럽더라고요. 그래서 빨대를 사용하고 싶었는데  전참시 이국주를 보고 바로 사버렸어요. 4개 세트로 구매했는데 청소를 할 수 있는 솔도 주더라고요.

물론 일회용이 쓰고 버리면 좋겠지만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자하는 취지에 스테인리스 빨대를 사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평일 쉬면서 아침에 커프를 사 왔는데 빨대를 챙기지 않고 집에서 스테인리스 빨대를 사용해 보았어요. 

플라스틱 빨대보다 단단하고 종이 빨대처럼 젖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커피를 마실때도 사용하지만 사실 캔음료에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캔음료는 밖에서 유통이 되다가 제가 구매하기 때문에 입을 대는 곳이 노출되어 있어요. 그래서 먹을 때마다 닦아서 먹으려고 하긴 하는데 생각보다 귀찮더라고요. 지금은 이렇게 스테인리스 빨대를 꽂아서 먹으니까 더러운 곳에 입을 대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스테인레스 빨대 청소 솔도 주기 때문에 빨대를 씻기에도 편해요. 환경을 위해서 스테인리스 빨대를 이용해 보세요. 생각보다 편하고 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좋더라고요. 

 

 

라온누리 웰메이드 스텐 빨대 실버 일자형 215mm 5p + 브러쉬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쉬는 날 해리포터 한편 때리면서 커피 한잔!! 쿠팡 플레이에서 해리포터 시리즈를 볼 수 있더라고요. 쿠팡 로켓 와우 사용하면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늘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서 해리포터를 봐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