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면제 받은 손흥민 기초 군사훈련 퇴소! 군대 전역

군면제 받은 손흥민 기초 군사훈련 퇴소! 군대 전역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 선수 군대 전역!
아시안게임 군면제 손흥민 오늘 퇴소

지난달 20일 손흥민 선수는 기초 군사훈련을 받기 의해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해병대 9여단 91대대 훈련소에 입소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조금이라도 힘든 훈련을 받고자 해병대로 입소하는 모습이 참 멋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손흥민 선수가 퇴소합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7번 에이스인 손흥민 선수는 이제 139번 훈련병으로 입소했습니다.
해병대 생활을 하고 있는 손흥민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습니다.
같이 입소한 동기들이 너무 부럽습니더. 군애서도 철통 보안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팬뿐아니라 영국 팬들고 관심이 뜨겁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지넌 2018년 자카르타 어시안게임에서 남자축구 금메달을 획득하여 병역특례 혜택을 받았습니다.

1주차에는 군가, 경례법, 제식훈련 등을 통해 정신교육을 받았습니다
2주차에는 k2소총을 지급받아 제식과 총검술을 배웠습니다. 강도높은 훈련을 하는 축구 선수에게는 편한 훈련 이었을 거라고 추측 합니다.
3주차 부터는 행군과 사격 훈련을 소화하고 화생방 훈련을 받았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입으니까 군복도 너무 멋있네요.
비록 한달이지만 군인 다운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8일 손흥민 선수가 모든 훈련을 마치고 퇴소하는 날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8일 기초 군사 훈련 톼소 후에 현역 선수로 신분을 유지하면서 544시간 이상 봉사활동을 이수하면 병역 의무를 면제받습니다.

장현수 선수가 이 봉사활동을 제대로 하지 않아 한국 축구협회에서 제명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544시간 봉사활동 하는게 힘든것은 인정합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일반 남자들은 2년을 커리어 없이 군대에서 썩고 있는데 면제 받으면서 봉사활동 힘들다고 하는 것은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우리 손흥민 선수는 성실하게 봉사까지 마쳤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운도 타고난 선수입니다.
당연히 성실히 봉사활동 했겠지만 장현수 선수의 사례가 있어서 더 조심할거에요.

 

입대전 2월경 팔꿈치 부분 수술을 국내에서 받았습니다. 코로나 19 사태와 겹치면서 프리미어리그도 중단되었고 군사훈련 문제도 해결해서 운이 정말 좋게 되었습니다.
토트넘이 이번 리그에서 부족한 경기력으로 감독도 교체되는 등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손흥민 선수 군대 전역 후에 영국으로 돌아가 2주간 자가격리를 한 뒤 토트넘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다음 시즌 시작하면 좋은 활약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선수 화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