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 맛집] 역삼 신라스테이 앞 고깃집 명품진갈비

[역삼역 맛집] 역삼 신라스테이 앞 고깃집 명품진갈비

역삼 신라스테이 앞 가기 좋은 고깃집

선릉역 근처 무한리필 돼지 갈빗집 '명품진갈비'

 

안녕하세요. 고기파 기며기 입니다.

 

여자 친구와 오랜만에 역삼 신라스테이에 방문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데이트할만한 것이 없어요.

저희는 날씨가 더워지기 싫어하면 어디 돌아다니지를 않거든요.

 

신라스테이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한 뒤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일요일이라서 선릉역 근처 맛집들은 거의 영업을 안 하더라고요.

몇 군데 돌아다녔는데 다 문을 닫아서 결국 신라스테이 바로 맞은편 명품진갈비를 방문했어요.

선릉역과 역삼역 근처를 30분 걸어서 결국 바로 앞에 있는 고깃집을 가게 되었네요.

 

사실 신라스테이 체크인할 때부터 가볼까 했던 음식점입니다.

여자 친구가 다른 것을 먹고 싶어 하는 것 같아서 돌아다니다가 결국 오게 되었어요.

 

역삼역 무한갈비

간판에서부터 갈비, 육개장, 닭갈비 등 정말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신라스테이에 머무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장사하는 가게였어요.

수요 미식회 118회에 방영했다고 하네요.

방영은 명품진갈비가 아닌 메밀촌 막국수 본점이 방송된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잡다한 음식점을 그렇게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서 기대는 하지 않고 들어갔어요.

 

내부는 깔끔한 갈빗집 모습이었습니다.

두세 팀 정도의 손님이 있었어요.

 

손님들 없는 방향을 위주로 찍었어요.

이모님이 한분이어서 몇 테이블 없지만 정말 바빠 보였어요.

고깃집에서 혼자서 4 테이블 상대하면 진짜 바쁠 거예요.

 

정말 특이한 가게예요.

여러 개의 음식점이 섞여 있어요.

서울 전통 육개장, 병관 장어, 메밀촌 막국수, 명품 진갈비 4개의 가게가 합쳐진 특이한 스타일의 음식점입니다.

 

그래서 정말 메뉴가 많아요.

갈비를 먹으러 간 건데도 고민이 엄청 되더라고요.

 

선릉역 명품진갈비 메뉴판이였습니다.

소주는 5,000원으로 많이 비싼편입니다.

무한갈비 이용시 생맥주 3,000원에 이용 가능하네요.

 

역삼역 무한갈비

 

저희는 갈비 무한으로 이용했어요.

대인 14,800원 이로 돼지 양념갈비를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갈비 무한을 주문하면 이용하는 셀프코너입니다.

 

역삼역 무한갈비

각종 야채류와 반찬을 셀프로 추가 이용할 수 있어요.

옆에 양념 갈비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역삼역 무한갈비

 

주인 고향이 강원도라서 김치는 국산인가 봅니다.

 

역삼역 무한갈비

갈비를 주문하니 서둘러 불이 들어옵니다.

불이 초반에는 좋았는데 고기를 굽다 보니 화력이 금방 죽었어요.

너무 많이 구워서 그랬는지 막판에는 굽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역삼역 무한갈비

상추도에 상처가 여기저기 있었어요.

유기농이라서 그런 건지 조금 오래돼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네요.

 

역삼역 무한갈비

기본 반찬은 처음에 다 가져다주십니다.

추가만 셀프로 이용하면 돼요.

 

역삼역 무한갈비

고구마와 버섯도 가져다주세요.

 

역삼역 무한갈비

갈비도 몇 인분이 없어요.

그냥 집히는 데로 많이 가져다주십니다.

 

역삼역 무한갈비

일단 서둘러 갈비를 굽습니다.

갈비는 양념이라 타지 않게 굽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역삼역 무한갈비

쌘 불에 구울 때는 자주 뒤집어 주면서 타지 않아야 해요.

제가 그런데 못 볼 것을 봐버렸어요.

연기를 빨아들이는 덕트가 너무 더러운 거예요.

그래서 고기에 닿지 않게 굽는 내내 신경을 썼습니다.

 

선릉역 맛집

열심히 구워도 조금씩 타기 마련입니다.

탄부분은 잘라주면서 빨리 구워야 해요.

왜냐하면 무한리필이기 때문입니다.

빨리 쉴 틈 없이 구워줘야 계속 배에 넣을 수 있어요.

 

고기를 굽자마자 다음 고기를 올려놓고 먹기 시작합니다.

양념갈비는 양념만 잘되어 있으면 안 좋은 고기도 참 맛있어요.

그래서 양념갈비를 좋아합니다.

 

선릉역 맛집

정말 윤기 있게 잘 구웠습니다.

냄새도 안 나고 맛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는 양념 갈빗집이었어요.

 

선릉역 맛집

여자 친구도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더라고요.

저는 이날 식욕이 폭발해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더라고요.

밥까지 퍼와서 1시간 동안 먹었어요.

무한 갈비 메뉴에는 닭갈비도 주십니다

닭갈비는 상하지 않게 따로 냉장고에 있으니 이야기하면 주신다고 하네요.

저는 돼지갈비만 먹고싶어서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선릉역 맛집

청결적인 부분에서 조금 찜찜함이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어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성격도 그렇고 요식업에서 일을 오래 했어서 음식점에 가면 청결 부분이 가장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아주머니가 친절하고 너무 바빠 보여서 눈딱 감고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진짜 날 잡고 연기 흡입기 청소는 필요해 보입니다.

 

선릉역 명품진갈비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 516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가성비 :

 

"  청결과 맛을 이기는 극한의 가성비! 무한갈비"

 

맛 :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가능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 ★나쁨 ★ 평범 ★ 만족

가성비 : ★비쌈 ★ 무난 ★ 만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