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맛집] 가볍게 먹기 좋은 선릉역 초밥 사까나야

[선릉역 맛집] 가볍게 먹기 좋은 선릉역 초밥 사까나야

가볍게 먹기 좋은 선릉역 맛집

선릉역 초밥 맛집

'사까나야 바로바로'

 

안녕하세요. 초밥 킬러 기며기입니다.

 

오랜만에 여자 친구를 만나러 선릉역에 왔습니다.

요즘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지 기운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밥 좀 먹이려고 왔어요.

뭐 먹고 싶냐고 하니까 역시나 초밥이라고 하네요.

선릉역 초밥 맛집을 찾다가 분위기가 좋은 것 같은 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이름도 정말 특이하더라고요.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선릉역 맛집 잘 고른 것 같네요.

 

선릉역 맛집 사까나야 바로바로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8

연락처 : 02-566-4485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7:30)

(일요일 휴무)

 

선릉 초밥집 사까나야 메뉴판


선릉역 맛집 사까나야 바로바로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초밥 세트가 있습니다.

코스 메뉴도 있었는데 고민이 살짝 됐지만 초밥만 주문했어요.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반반초밥 / 스페셜초밥 / 와규타다끼


사까나야의 스페셜 초밥입니다.(20,000원)

전복과 참치가 추가되어서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참치, 연어, 도미, 광어, 전복, 소고기, 장어, 타코 고추냉이, 성게알, 새우초밥이 있네요.

총 12피스로 구성되어 있는 스페셜 초밥입니다.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연어가 많이 포함된 반반 초밥입니다.

연어와 광어로 구성되어 10피스입니다.(14,000원)

연어 위에 소스가 다 뿌려져 있네요.

반 정도는 그냥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와 가락국수도 같이 나옵니다.

간판에 서비스인 것처럼 적혀 있더라고요.

보통 모든 초밥집은 그냥 기본으로 나오던데..

초밥집에 가락국수와 샐러드는 기본인 것 같아요.

초밥은 역시 너무 맛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사진으로 남기면서 먹었어요.

 

참치 초밥은 딱 두 피스 있었는데 역시 가장 맛있었습니다.

한입에 다 먹기 아까워서 두 입에 나누어 먹었어요.

먹다 보니 사진 없이 먹은 초밥도 많이 있네요.

연어와 광어 초밥은 찍지도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보통이었어요.

가격 대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초밥이 사실 횟감이 좋으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초밥왕처럼 절대 미각이 아니라 밥에 회 올라가 있으면 다 맛있습니다.

양이 조금 부족해서 추가로 소고기 타다끼를 주문했어요.(13,000원)

오랜만에 소주 한잔을 하면서 먹으니까 안주가 모자라더라고요.

배가 고파서 초밥을 흡입해버렸어요.

소고기 타다끼는 조금 별로였습니다.

초밥에 올라가는 소고기를 구운 것 같았는데 거의 다 익은 느낌이었어요.

제가 아는 소고기 타다끼는 반만 익혀서 회 느낌이 나야 하는 것 같은데 거의 미디엄 웰던 정도였어요.
가성비도 조금 별로 였던 것 같아요.

참치 파무침을 주문할 걸 후회했어요.

마무리가 아쉬웠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10시 제한이 있기 때문에 2차를 못 간 것이 아쉽네요.

다음날 출근도 해야 하니까요.

선릉역 맛집 사까나야 바로바로 후기였습니다.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참치~초밥은 참치

이건 맛의 대 참 치"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