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응암 맛집 수타면으로 만든 산동성 옛날수타짜장면

은평구 응암 맛집 수타면으로 만든 산동성 옛날수타짜장면

은평구 맛집

산동성 옛날수타짜장

은평구 수타짜장면 맛집 


옛날보다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는 일이 줄어들었는데 가끔 짜장면이 너무 생각나는 날이 있어요. 그래서 운동을 하러가기전에 남은 시간에 짜장면을 먹으려고 생각했는데 딱 맛집 스멜이나는 중국집이 옆에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은평구에 있는 산동성 옛날수타짜장인데 요즘 기계면이 아닌 수타를 통해 면을 만드는 곳이라고 해서 여기는 찐이다라고 생각했어요. 밖에도 10년전? 방송에 나왔던 사장님 사진이 붙어있더라고요. 이런곳이 진짜입니다.

 

 

은평구 맛집 옛날수타짜장


위치 : 서울 은평구 응암로 331-16

연락처 : 02-355-9655

 

운영시간 : 11:00 ~ 21:00

 

은평구

 

산동성 옛날수타짜장 메뉴판


식사류로 옛날짜장과 간짜장, 볶음밥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일단 짜장면이 목표였기때문에 옛날 손짜장을 주문했어요. 요즘 짜장면 가격 7천원이면 저렴해보입니다.

 

 

 

다양한 요리메뉴도 있었는데 오늘은 가볍게 짜장만 먹으려고 했기때문에 주문은 못헀어요. 탕수육도 먹어봤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응암동 맛집 옛날수타짜장


산동성 옛날수타짜장은 밖에서 봤을 때는 작아보였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안쪽에 추가적인 공간이 있더라고요.

 

 

안쪽에는 더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 있었어요. 단체 회식으로도 정말 좋을것 같은 공간이에요.

 

 

수타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제가 알던 그 짜장면이 아니고 양파와 감자가 푸짐하게 들어간 옛날 스타일의 짜장면이였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정말 오랜시간 조리한 느낌으로 양파가 정말 푹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의 단맛이 너무 맛있는 짜장면이었어요.

 

 

직접 만든 수타면이 들어간 짜장면입니다. 면이 울퉁불퉁하여서 짜장소스가 정말 잘 묻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그 면의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수타면의 매력이 바로 이 식감인 것 같아요.

 

 

 

은평구 맛집 산동성 수타짜장의 매력은 이 감자입니다. 감자가 진자 부드러우면서도 큼직하고 짜장소스를 푹 머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중국집에 감자를 넣은 짜장면집을 본적이 별로 없는데 정말 옛날짜장이 확실합니다.

 

 

처음에는 자극적인 짜장면을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단백하면서 풍미있는 짜장면을 먹으니까 훨씬 만족했어요. 동네에 이렇게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다른 요리 메뉴들, 짬뽕, 중국식 냉면도 먹어보고 싶을 정도에요. 진짜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역시 수타면 뽑는 중국집은 찐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