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원조 중국집 연경 하얀짜장면

[차이나타운 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원조 중국집 연경 하얀짜장면

인천 차이나타운 원조 중국집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호텔을 방문하기 전에 인천 차이나타운에 들렸습니다. 차이나타운은 처음 방문해 보는데 차이나타운에서 먹는 중국음식이 아주 기대가 되었어요. 일단 차이나타운에서 가장 유명한 연경 중국집으로 찾아갔어요. 하얀 짜장면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하얀 짜장면을 목표로 차이나타운 연경을 방문했습니다. 

 

차이나타운은 연경과 공화춘이 가장 유명하더라고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연경으로 방문했어요. 주차는 앞에서 키를 두고 내리면 발렛을 해주더라고요. 

 

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내부


연경 내부는 중국 느낌이 물씬 나면서 정말 깔끔했습니다. 일반 중국집보다 훨씬 화려하고 청결했어요. 직원분들은 다 중국교포 분이신 것 같은데 친절했습니다. 

 

차이나타운 연경 메뉴판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메뉴판입니다. 식사류부터 요리까지 중국집 답게 메뉴가 정말 많았습니다. 점심이라 간단하게 식사류를 주문했어요. 궁금했던 하얀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하고 사이드로 고기 샤오롱바오를 주문했어요.

 

 

하얀짜장면 / 짬뽕 / 고기 샤오롱바오


중식의 기본 반찬은 역시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춘장이 좀 특이하더라고요. 짠맛과 함께 단맛이 나는 춘장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춘장보다는 짜장면 소스인 것 같았어요.

기다렸던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많이 기다리지 않았는데 모든 음식이 거의 비슷하게 나왔어요.

하얀 짜장면은 검지 않고 잘게 다진 야채가 보이는 짜장면이었어요. 그런데 정말 신기한 것이 짜장면 맛이 납니다. 짜장면보다는 덜 짜면서 구수한 맛이 났어요. 조금 덜 자극적이면서 깊은 맛이었는데 자극적인 짜장면에 익숙해져 있어 어색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얼큰한 짬뽕도 나왔습니다. 짬뽕에 꽃게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동네 중국집처럼 맵기만 한 짬뽕이 아니라 해산물도 푸짐하면서 시원한 짬뽕입니다. 면보다 해산물이 많을 정도로 너무 푸짐했어요. 꽃게는 살짝 튀겨서 넣은 것 같더라고요. 

 

딤섬은 고기 샤오롱바오를 주문했어요. 샤오롱바오가 정말 맛있었어요. 주문한 지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아주 뜨거워서 입천장 데이지 않게 조심하셔야 해요. 육즙이 정말 많아서 뜨거운데 진짜 맛있어요. 짜장, 짬뽕보다 샤오롱바오가 더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동네 중국집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래도 돈이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정말 맛있었고 고급스러워서 인천 여행하면서 한번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차이나타운은 중국집이 가장 유명하지만 주변에 산책을 하면서 맛있는 간식들도 많이 팔아요. 중국 느낌이 나는 거리를 걸으면서 소화를 시켰어요. 공용 주차장은 좀 멀어서 좀 돌아보니까 갓길에 주차가 되어 있어 슬쩍 주차하고 둘러보았어요.

홍두병도 사서 호텔에서 야식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와 크림을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홍두병도 꼭 사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치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1

연락처 : 0507-1389-7894

운영시간 : 10:30 ~ 21:30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중식은 그래도 싼맛, 짠맛, 자극적인 맛"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