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맛집] 부드러운 돈까스, 시원한 냉모밀 오레노카츠 불광

[불광역 맛집] 부드러운 돈까스, 시원한 냉모밀 오레노카츠 불광

불광역 돈가스/냉메밀 맛집

오레노카츠 불광점

 

이태원 데이트를 한뒤에 가려던 식당이 브레이크 타임이라 그냥 집 근처로 와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더운 날씨에 돌아다녀서 그런지 뭔가 시원한 것을 먹고 싶어서 불광역 근처 맛집을 찾다가 돈가스와 냉메밀을 먹으러 갔습니다.

불광역 근처 구석구석 숨은 맛집이 많아서 오늘도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위치는 불광역 바로 앞 NC백화점 뒤쪽에 있더라고요. 들어가자 마자 깔끔하고 시원한 실내가 마음에 들었어요. 불광역에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불광역 맛집 오레노카츠 메뉴


오레노카츠에서는 카츠와 정식, 카레, 소바, 우동 등을 팔고 있습니다. 기본 돈카츠에 어떻게 토핑을 했느냐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더라고요. 주문은 자리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체다크림치즈 돈카츠 / 냉모밀


일단 처음으라 기본 체다크림치즈 돈카츠와 냉메밀을 주문했습니다. 한상 깔끔하게 나와서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아요.

체다크림치즈 돈카츠입니다. 바삭한 돈카트에 체다치즈가 듬뿍 올려져 나옵니다.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와 단무지가 나오고 밥과 미소된장국이 나옵니다. 양배추 샐러드도 푸짐하게 같이 나옵니다.

 

돈카츠는 바삭하고 치즈는 꾸덕해서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치즈를 따로 달라고 주문하면 따로 주니까 찍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꼭 따로 달라고 해야 해요. 

더운 날씨에 딱 좋은 냉메밀입니다. 냉모밀 찍어먹는 판모밀이 아니라 시원한 육수가 함께 나오는데 간이 딱 맞아요. 보통 진액에 육수를 섞어서 나오는데 짠 곳이 많아서 국물을 시원하게 들이키기가 어려운데 불광역 오레노카츠 냉모밀 육수는 간이 적당해서 들고 마시기가 딱 좋아요.

시원한 냉메밀과 바삭한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불광역 맛집 오레노카츠였습니다. 불광역 근처에 산지 2년이 넘었는데도 아직 숨어있는 맛집이 많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오레노카츠를 이용 시 바로 옆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와 식혜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영수증 리뷰를 하면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불광역 맛집 오레노카츠


위치 : 서울 은평구 불광로 16-3 1층

연락처 : 0507-1314-8549

운영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맛없으면 망해야하는 조합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