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맛집] 예약 필수 존맛탱 매콤한 아귀찜 월순철판동태찜

[연희동 맛집] 예약 필수 존맛탱 매콤한 아귀찜 월순철판동태찜

연희동 맛집 예약 필수

매콤한 아귀찜 월순철판동태찜

 

친구 생일로 오랜만에 아귀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친구가 진짜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전철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연희동 맛집으로 소문난 월순철판동태찜입니다. 

 

매콤한 아구찜이 맛있는 월순철판동태찜


입구에 도착했는데 딱 봐도 여기는 진짜 맛집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미리 주문을 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다고 할 정도로 손님도 많고 조리 시간이 걸려요. 미리 꼭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직원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서대문구 맛집 월순철판동태찜


가게 이픔처럼 철판 동태찜을 판매하고 있고 아귀찜, 대구뽈찜, 쭈낙찜을 판매하고 있어요. 물론 탕류도 있습니다. 대구 뽈탕, 아귀탕, 동태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철판아귀찜을 주문했어요.

매콤하고 맛있는 아구찜(대)


약속시간보다 조금 일찍와서 앉았어요. 미리 준비해 놓은 아귀찜이 들어가서 친구들이 도착하기 전에 나왔는데 진짜 양도 푸짐하고 참을 수 없어서 먼저 아구 한 덩이를 먹었습니다. 아구살이 정말 푸짐하고 매콤한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아구가 진짜 커서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서 잘라서 먹어야할 정도예요. 양념이 사실 조금 매콤한데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귀찜입니다.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것이 이해가 갑니다.

동네에서 아구찜을 주문하면 살이 별로 없고 그 쫀득한 부위만 많은데 월순철판동태찜의 아구는 진짜 큼직하고 살도 많습니다. 다른 친구 2명이 오기 전에 먼저 온 친구와 2명이 소맥과 함께 아귀찜을 한 덩이씩 해치웠어요. 덩이가 정말 커서 천천히 먹으니까 친구들이 도착하더라고요.

양념이 맛있으니까 콩나물도 정말 맛있어요. 식감도 딱 좋게 잘 익었고 아구살과 함께 간장에 찍어먹으면 최고입니다. 태어나서 먹은 아구찜 중 최고로 맛있는 아귀찜 맛집입니다. 성인 남자 4명이서 먹는데도 양이 정말 푸짐해서 충분했어요.

왜냐하면 볶음밥을 먹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양념이 맛있으니 볶음밥도 정말 최고로 맛있습니다. 김가루와 미나리가 들어있는데 볶음밥도 제가 먹은 볶음밥 중 최고입니다. 볶음밥을 먹어야 하니까 배는 조금 남겨두세요. 남은 콩나물과 양념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연희동에 아기자기한 카페나 빵짐만 많은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맛집도 있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집을 알게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서대문구 맛집 월순 철판 동태찜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14 1층

연락처 : 02-325-1567

운영시간 : 11:40 ~ 20:50

브레이크타임 14:50 ~ 16:00

라스트오더 19:20

일요일 휴무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인생 최고 아귀찜 !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