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 맛집 구글 평점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Il Terrazzino 양고기/라자냐

모나코 맛집 구글 평점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Il Terrazzino 양고기/라자냐

프랑스 니스 근교 모나코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Il Terrazzino

 

프랑스 니스를 가면 꼭 가보면 좋은 근교가 모나코입니다. 모나코는 니스와 다른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훨씬 부자 동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깨끗하게 정비된 도시가 새로운 매력인 것 같아요. 명품거리도 잘 되어 있고 건물들이 정말 예뻐서 프랑스 니스 여행을 한다면 꼭 하루는 모나코를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프랑스 니스 근교 명품 쇼핑 후 가기 좋은 모나코 디올 셀린느 프라다 후기

프랑스 니스 근교 모나코 명품 가방 쇼핑하기 좋은 모나코 프랑스 남부 여행 후 명품을 사실 계획이 있으면 모나코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나코 명품 거리에 명품샵이 정말 많고 사람

kimegi.co.kr

프라다, 셀린느, 디올 등을 구경하고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더운 날씨에 너무 많이 걸었더니 충전 좀 해야겠더라고요. 유심이 안돼서 어제 찾아놓은 맛집을 찾아 찾아갔습니다. 구글 평점이 좋은 모나코 맛집으로 너무 기대가 되는 곳이였어요.

 

 

 

 

 

모나코 이탈리안 레스토랑 II Terrazzino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느낌의 레스토랑이었어요. 매니저님도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레스토랑 인테리어도 아주 멋있었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화장실도 있는데 아주 깔끔하니 좋습니다. 색감도 좋고 매장도 깔끔한 것이 프랑스와는 정말 다른 느낌입니다. 

.

모나코 맛집 II Terrazzino


 

 

 

 

모나코 이탈리안 레스토랑 II Terrazzino


메뉴는 QR코드로 확인이 가능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영어로도 볼 수 있어서 잘 읽어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고기가 꼭 필요해서 양고기와 라쟈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이탈리안식 양고기가 어떨까 정말 궁금했는데 고기 굽는 건 어느 나라나 비슷한 것 같네요. 양고기가 진짜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올리브오일과 함께 샐러드와 감자를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짭짤한 소금이 올리브오일에 녹아서 고기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땀도 많이 흘리고 힘들었는데 양고기를 먹으니까 힘이 나더라고요. 감자와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까 좋았어요. 올리브오일이 진짜 맛있어서 고기의 풍미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뼈에 붙은 고기가 맛있다고 양갈비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라자냐입니다. 그릇이 커서 작아 보이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라자냐면 사이에 치즈와 미트 토마토소스가 많이 들어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라자냐를 먹어보니 파스타도 정말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다양한 메뉴가 너무 궁금해지는 이탈리안 맛집입니다. 모나코에서 하루 더 묵게 되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았을 텐데 너무 아쉽네요. 와이프가 너무 오래 거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까 다시 힘이 난다 하더라고요. 진짜 너무 힘들어서 명품이고 머고 때려치우고 돌아갈 뻔했는데 다행입니다. 프랑스 니스에서 한 시간도 안돼서 갈 수 있는 모나코 맛집 II Ietalrrazzino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