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니스 맛집] 골목길 갬성 포루투갈 음식점 Le Barbecue

[프랑스 니스 맛집] 골목길 갬성 포루투갈 음식점 Le Barbecue

프랑스 니스 맛집

구글 평점 높은 'Le Barbecue'

 

프랑스 니스 마지막날 니스 꽃시장을 돌아다니면서 선물도 사고 아기자기한 가게들을 구경하면서 보냈어요. 꽃시장이라고 해서 꽃만 파는 게 아니고 다양한 과일과 기념품을 팔고 있었어요.

 

 

한참을 구경하다 배가 고파져서 와이프 친구가 추천해준 프랑스 니스 맛집 포르투갈 음식점 Le Barbecue를 찾아갔습니다. 저희가 포르투갈 여행을 갔었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꼭 가보고 싶었던 레스토랑이에요.

 

 

 

가는 길도 너무 예쁘고 구경할 것들이 많았습니다. "  Le Barbecue"는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를 보고 가도 살짝 찾기는 어려웠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프랑스 니스 맛집  Le Barbecue


 

 

 

 

포루투갈 음식점  Le Barbecue


프랑스 음식점들은 오픈시간이 진짜 늦어요. 늦은 점심쯤에 문을 열어서 아침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은 별로 없어요.

 

 

 

1시쯤 왔는데도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있고 골목 쪽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유럽의 낭만이 이런 골목자리에 앉아서 브런치를 먹는 거라 테라스에 앉았습니다.

 

 

 

 

자리가 원하는 자리에 앉으니 직원 분이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영어로 된 메뉴판이 있어서 해석해 가면서 메뉴를 주문했어요.

 

 

단품도 있고 코스같이 전체, 메인, 디저트까지 나오는 세트 메뉴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명은 단품으로 주문하고 하나는 코스로 주문했어요.

 

 

 

 

니스 맛집 Le Barbecue


기본적으로 빵이 나오고 전체요리로 참치,정어리 샐러드가 나왔어요. 아침에 따뜻하게 먹으려고 소세 시 스푸도 주문했어요.

 

 

 

참치 정어리 샐러드는 아는 그 맛인데 올리브오일이 너무 맛있어서 최고입니다. 정어리도 별로 비리지 않고 올리브오일과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시지 스푸입니다. 우리나라 돼지 국밥과 비슷하면서 곰탕느낌도 나고 뜨끈하니 너무 좋았어요.

 

 

3일 동안 느끼한 것만 먹다가 이렇게 개운한 음식을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포르투갈 음식이 진짜 우리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소시지도 딱 들어가 있는데 짭짤하면서 국물과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아는 맛 같으면서도 신기한 맛입니다.

 

 

 

바게트를 적셔서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구글평점이 높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더라고요.

 

 

 

메인으로는 양고기 꼬치와 피쉬엔포테이토를 주문했어요. 양고기를 꼬치에 꽂아 구웠고 각종 야채와 감자가 함께 나오는데 마요네즈 소즈가 진짜 맛있었어요.

 

 

 

소금과 후추도 달라고해서 찍어먹어도 좋았고 야채와 감자를 소스에 찍어서 양고기와 함께 먹어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피시엔포테이토라고 해서 뭔가 영국의 피시 앤 칩처럼 나올 줄 알았는데 으깬 감자와 생선을 섞어서 치즈와 함께 오븐에 구운 요리입니다. 진짜 부드럽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데 양도 많아요. 그래서 나중에는 조금 물리긴 했는데 소금도 뿌려먹고 양고기와도 같이 먹으니까 또 다르게 맛있었어요.

 

 

메인을 다 먹으면 디저트도 나옵니다. 아이스크림은 원래 주는 것 같고 세트메뉴에 있는 디저트로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포루투갈에서 먹은 에그타르트가 생각이 았어서 주문했어요. 물론 음식점 에그타르트라 맛은 쏘쏘 했습니다.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실망 시키지 않는 포르투갈 요리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